본문 바로가기
음악시간

여행노래추천 - 담백하고 아쿠스틱 한 노래 3곡 추천: Shotgun, Little hollywood, Reality

by 종합지식채널 2020. 7. 10.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 시즌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행을 망설이고 계신가요?

집안에서 선풍기만 틀고, 여행가는 블로그 사진을 보면서 마음을 달래고 계신가요?

 

여러분께 여행을 떠나는 느낌이 들 수 있는

담백하고 아쿠스틱 한 팝송 3곡을 추천합니다.

 

1. Shot gun - George Ezra

https://www.youtube.com/watch?v=aAiVsqfbn5g

Shot gun official m/v

조지 에즈라는 영국의 싱어송 라이터로

2019년 영국솔로아티스트 상을 받을 정도로 최상위권에 있는 가수입니다.

 

이 곡은 더운 여름에 일상을 벗어나

드라이브를 하면서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내용을 노래로 표현 하였는데요.

노래가 여느 여행 노래와 다르게 과하게 밝지 않고, 차분한 느낌이지만 흥을 한 껏 올려주는 즐거운 노래입니다.

 

뜨거운 태양아래 이 노래를 들으면서 조수석에 발을 올리고 같이 여행한 번 가시죠!

 

I'll be riding shot gun!

 

 

2. Little hollywood - Alle Farben, Janieck

https://www.youtube.com/watch?v=idVLI3s_CJo

 아마 이 노래는 조금 생소하실 수 있는데요.

유럽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이 오면 무조건 라디오, 상점 등에서 울려 퍼지는 노래입니다.

 

독일 가수인 Alle Farben 과 Janieck 이 부른 노래로Shot gun 처럼 과하지 않고 담백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입니다.

 

아무것도 없었지만 친구들과 함께면 뭐든 즐거웠던 시절을 떠올려 보세요.친구들과 몰래 나쁜짓을 하기도 하고, 모든 것이 마냥 행복했던 유년 시절

 

함께 그 시절로 돌아가 봐요!

 

3. Reality - Lost Frequencies

https://www.youtube.com/watch?v=YaH0jYYwHxs

Lost Frequencies 라는 가수는 제가 좋아하는 벨기에 가수인데요.

DJ 출신이라 이런 아쿠스틱 한 노래 외에도 정말 리드미컬 한 노래를 잘 만드는 가수에요.

다음 번에는 이 가수의 노래를 추천해  드려 볼게요.

 

이 노래는 지난 두 노래와는 다르게,

혼자서 정차없이 떠돌아 다니고 싶을 때 들으면 좋은 노래입니다.

아무런 복잡한 생각하지 말고, 이 노래를 들으면서 흘러가는대로 몸을 맡겨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