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글을 통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이자, 히트곡 제조기인 93년생 벨기에 출신 DJ Lost Frequencies의 곡 3가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노래가 아주 짧고 간결한 것이 특징이면서, DJ 출신이지만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노래들이 많은 가수이다. 한국에서도 점점 인지도를 쌓고 있지만 아직은 생소한 음악가입니다. 그렇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죠.
이전에 여행 갈 때 들으면 좋은 곡을 추천했을 때도 Lost Frequencies의 Reality 가 있었는데요.
클래식하고 어쿠스틱 한 노래이지만 세련된 멜로디로 인해 전혀 촌스럽지 않은 노래들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미국에서 만들어진 노래들은 끈적하거나, 과한 느낌이 있지만 유럽 출신 가수들의 노래는 담백한 맛이 있어서 듣기에 더 좋더라고요.
이런 스타일의 곡이 좋고, 그런 가수를 찾으신다면 Lost Frequencies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Lost Frequencies의 대표적인 3가지 곡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Like I love you
https://www.youtube.com/watch?v=Tf0cJGO52xc
모던하면서도 빠른 비트가 아닌 심플한 비트지만 노래를 흥얼거리게 만드는 노래입니다.
Do you love me like I love you? 요 가사 부분이 너무 중독적이고, 이때부터 리듬이 빨라지면서 흥을 올려주는 노래입니다.
개인적으로 최애 하는 노래입니다:)
Medody
https://www.youtube.com/watch?v=4t6rQDxJwno
Lost Frequencies는 DJ 출신이지만 EDM 보다는 기타를 참 좋아해요. 나이가 들수록 이렇게 기타를 치면서 부르는 노래들이 더 듣기 좋고, 아름답게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ㅋ 그렇지만 이 노래는 전혀 올드한 느낌이 없이 멋있고, 로맨틱 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Are you with me
https://www.youtube.com/watch?v=VjHMDlAPMUw
이 노래는 Lost Frequencies의 대표적인 곡 중 하나인데요.
내가 하고 싶은 여러 개의 것들이 있는데, 사랑하는 사람에게 함께 하자고
말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가사 하나하나를 보시면 '멕시코 하늘이 보이는 물가 옆에서 춤추고 싶어' '파란 불 빛이 들어오는 곳에서 마가리타를 마실 거야' 등 굉장히 서정적이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댓글